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대구상의 지역발전·기획조정·창조경제·미래전략위원회, 공동 회의 개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박종률기자 송고시간 2017-06-21 16:31

21일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대구상의 지역발전.기획조정.창조경제.미래전략위원회가 공동 회의를 개최한 후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제공=대구상공회의소)

대구상공회의소는 21일 오전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지역발전(위원장 조만현, 동우씨엠㈜ 회장).기획조정(위원장 손영대, 삼양주유소 대표).창조경제(위원장 원정식, ㈜국제전기 대표이사).미래전략위원회(위원장 서정대, ㈜수성 대표이사) 공동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홍석준 대구시 미래산업추진본부장을 초청, '제4차 산업혁명과 대구'라는 주제로 대구시의 미래산업 육성정책에 대해 소개가 있었다.

또 대구시와 상공의원 간 대구의 미래 성장 산업의 발굴과 육성방안에 대한 심도 있는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또한 혁신 창업과 기술.문화.디자인의 융합을 통한 창업 활성화를 직접 이끄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견학을 통해 생생한 창업지원 사업과 현장을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다.

조만현 위원장은 "대구시의 정책방향을 기업인들에게 자주 알려주는 기회가 더욱 많기를 바라며, 창업 활성화에 노력하는 현장을 둘러봄으로써 중견기업들도 창업과 고용 창출 증대에 기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