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태양이 너무 강하면 사막이 늘어간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백종수기자 송고시간 2017-06-22 17:10

오는 25일 일요일 오후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 무료 강연회 계획
 
강연회에 앞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한 회원과 상담을 나누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백종수 기자


여름의 한 가운데에 서 있는 요즘, 똑똑하게 가계 자산을 늘리는 법을 알려주는 세계로TV(대표 김원기)의 무료강연회가 눈길을 끈다.
 
세계로TV는 오는 25일 오후 2시 서울의 ‘그랜드 워커힐 호텔’ 컨벤션 센터 3층에서 김원기 대표의 32년 노하우를 담은 강연회를 연다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수년간 열어왔던 강연회에서 이윤은 극대화하고 리스크는 줄여주는 투자 비법으로 반응이 뜨거웠던 ‘신 가치투자법’과 세계로TV만의 노하우를 전달함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고 말한다.
 
이에 25일 일요일 오후 2시에 다시 한 번 강연을 계획하게 되었으며 “이번 강연주제가 ‘태양이 너무 강하면 사막은 늘어간다.’인 만큼,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가 궁금한 청중들은 서둘러 강연장을 찾아 좋은 자리를 선점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강연장소는 서울 광진구의 ‘그랜드 워커힐호텔‘에서 열릴 예정이며,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맞은편 버스정류장이나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변역 1번출구 건너편 버스정류장에서 수시로 운행하는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할 것”을 추천했다.
 
또한 지난 18일에 열렸던 강연회에선 ‘2017 제 11회 국가지속가능경영대상’을 수상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