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부산-몽골 하늘 길 열린다”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이시경기자 송고시간 2017-06-22 19:18

몽골 MIAT 항공 주 2회 운행…bto MOU 체결
부산관광공사 신용삼 상임이사(오른쪽)와 몽골 MIAT 항공사 터머르바타르 타미르 사장이 22일 부산 해운대 아르피나유스호스텔에서 부산의료관광 홍보활동 협력에 관한 업무협정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부산관광공사)

부산관광공사(이하 공사)와 몽골 MIAT 항공사는 22일 부산 해운대 아르피나유스호스텔에서 부산의료관광 홍보활동 협력에 관한 업무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MOU 체결은 22일 부산-몽골 울란바토르 간 신규 직항노선이 주 2회(목, 일) 운항됨에 따른 것으로 양사 협력을 통한 부산 의료관광상품 개발과 공동 프로모션 등의 홍보 활동을 추진하고 상호 시장확대를 위한 교류 증진 및 관광정보를 교환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사는 2016년 에어부산 직항노선 개설(주 2편/ 화, 금)에 이어 몽골 MIAT 항공의 직항노선 운항으로 부산-울란바토르간 주 4편(화, 목, 금, 일) 항공좌석 공급이 가능해져 몽골 의료관광객의 부산 방문이 증가될 것으로 보고 몽골 항공사 및 정부와 의료관광객 유치 활동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를 위해 공사는 부산시와 함께 MIAT 항공사 사장을 비롯한 몽골 정부 관광청 관계자 및 여행사를 대상으로 23일 부산 의료관광 팸투어를 진행한다. 대표적인 몽골 의료관광객 방문 의료기관인 고신대학교복음병원과 송도케이블카, 요트체험 등 내륙도시인 몽골에서 관심이 높은 해양컨텐츠 위주로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