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잉글레시나 유모차, ‘제25회 맘 앤 베이비엑스포’ 참가

[=아시아뉴스통신] 이민지기자 송고시간 2017-06-23 13:40

(사진제공 = 잉글레시나 유모차 )

2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잉글레시나 공식 수입원 ㈜끄레델(대표 박영배)이 오는 2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맘 앤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해 잉글레시나 유모차를 전시 중이라고 전했다.

이번 페어에서는 잉글레시나 지피라이트에 많은 관심이 몰려 주목 받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잉글레시나 매직 폴딩 유모차 지피라이트는 전세계 특허를 받은 매직 폴딩 시스템을 적용해, 한 손으로 쉽게 접고 펼 수 있다. 이에 따라 엄마 혼자서 아이를 안은 상태에서도 유모차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6.9kg의 가벼운 무게와 더불어 그간 휴대용 유모차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소프트 서스펜션을 탑재해 보도블럭이나 아스팔트길 등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부드럽게 운행할 수 있다. 신생아부터 사용이 가능한 A형 유모차로, 등받이 각도는 3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며 4세까지 장기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잉글레시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오뚜또, 쿼드 디럭스, 트릴로지 프리미엄 유모차 구매 고객에게 쿨시트와 보낭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지피라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박람회 30% 할인과 함께 한국 론칭 14주년 기념 추가 5%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잉글레시나는 오는 25일 일요일까지 일산 ‘제25회 맘 앤 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하며, 일산 킨텍스 G-101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