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불모터스, 푸조 서비스 APP 리뉴얼 론칭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6-23 13:47

리뉴얼 론칭된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이미지.(사진제공=한불모터스)

프랑스 감성의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대표이사 송승철)는 고객들에게 편리한 서비스와 더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기 위해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을 리뉴얼 런칭했다고 23일 밝혔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서비스 센터 정보, 서비스 예약, 정비이력조회, 차량 점검과 같은 차량 관리정보부터 간단한 푸조 차량 조작법, 현재 진행중인 캠페인 정보, 서비스 쿠폰 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는 차량 관리 어플리케이션이다. 

이번에 리뉴얼 된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고객들이 차량에 대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전체적인 유저 인터페이스(UI)를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변경했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은 2014년 처음 공식 서비스를 런칭한 후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관리를 지원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다. 푸조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는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은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 이용 고객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하면 된다.

한불 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모든 서비스는 고객의 편의를 고려해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이 더욱 편하고 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개선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서비스 어플리케이션 외에도 푸조의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블루박스'에 맞춰 전시장도 보다 고급스럽게 리뉴얼 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