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정치
경기도의회, 경기도 행정재산 관리.이용 효율성 증대 방안 연구용역 착수

[경기=아시아뉴스통신] 김정수기자 송고시간 2017-06-23 13:48

경기도의회 공유재산연구회가 22일 경기도 행정재산 관리.이용 효율성 증대 방안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하고 있다.(사진제공=경기도의회)

경기도의회 공유재산연구회가 경기도 행정재산 관리체계의 문제점과 이용 효율성 증대방안에 대한 연구 용역에 착수했다.

경기도의회 공유재산연구회 회장 민병숙(비례, 자유한국)는 22일 안전행정위원회 회의실에서 「경기도 행정재산 관리체계의 문제점과 이용 효율성 증대방안」에 대한 연구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날 착수보고회는 연구회 회장 민병숙(한국당.비례) 의원을 비롯해 김종철(한국당.용인3), 박재순(한국당.수원3), 최호(한국당.평택1) 의원 등이 참석했다.

연구수행을 맡은 한경대학교 경영학과 이무영 교수는 "현행 행정재산의 관리체계 등을 검토한 후 보다 비용절감적·효율적 관리개선방안을 제시하고 일부 행정재산의 일반재산화를 통한 세외수입증대방안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민 의원은 "앞으로 연구용역이 잘 진행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계획"이라며 "집행부와의 유기적인 협력을 통해 실효적인 연구성과를 도출하여 도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