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밀양 하남읍 행정복지센터, 행복 시 낭송 발표회 가져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7-06-23 14:39

하남읍 행정복지센터 행복 시 낭송 발표회 기념촬영.(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 밀양시 하남읍 행정복지센터(읍장 백순연)는 22일 회의실에서 '시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는 시낭송의 밤'이라는 주제로 시 낭송 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시 낭송 발표회는 평생교육 강좌 중 시 낭송 강좌의 수강생들로 그동안 배우고 익힌 시 낭송 기법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애송시를 풍부한 감성으로 낭송하고 발표하는 자리이다.
 
백순연 하남읍장의 여는 시 '내가 백석이 되어(이생진)'를 시작으로 '내 마을을 아실 이(김영랑)', '선물(나태주)', '흔들리며 피는 꽃(도종환)', '사랑하는 별 하나(이성선)', '찔레(문정희)', '수선화에게(정호승)' 등 수강생의 시 낭송이 이어졌다.

발표회 중간에는 특별 초청 공연으로 '매향비' 시극과 축하 공연으로 색소폰 연주가 울리면서 참석자들을 시 바다에 빠져들게 했다.

이날 시 낭송에 나선 수강생들은 떨리지만 낭랑한 목소리로 각각 한 작품씩 차례로 시를 낭송해가며, 초 여름밤을 아름답게 장식했다.
 
시 낭송을 지도한 어중희 강사는  "시 낭송은 현대인의 마음을 치유하는 명약"이라며 "시 낭송을 통해 아름다운 감성과 삶의 깊은 울림을 느낄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