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교통안전공단, 아동 보호시설 '이든아이빌'에 선풍기 무상 지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장석민기자 송고시간 2017-06-23 15:39

23일 교통안전공단 오영태 이사장(오른쪽)이 임직원들과 '이든아이빌'에 선풍기 지원과 후원금을 전달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교통안전공단)

교통안전공단(이사장 오영태)은 23일 서울 왕십리동에 위치한 '이든아이빌(원장 이소영)'에 선풍기 13대를 무상으로 지원했다.

공단은 지난 2015년부터 아동양육시설인 이든아이빌에 아이 돌봄이 지원, 시설환경 개선 등의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이든아이빌에는 약 50여명의 아이들이 생활하고 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공단 오영태 이사장을 비롯해 임직원 10여명이 참여했다. 오영태 이사장은 임직원들과 함께 아이들이 많은 시간을 보내는  생활관에 구매한 선풍기를 직접 설치했다.

또 여름철 다양한 야외활동을 지원하기 위한 소정의 후원금도 이든아이빌에 전달했다. 공단은 소외계층 지원 이외에도 자연보호활동, 1사1촌 자매결연을 통한 지역사회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의무를 다하고, 사회공동체 모두가 함께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게 하기 위함이다.
 
23일 교통안전공단이 서울 왕십리에 위치한 이든아이빌에 선풍기 13대를 무상 지원한 가운데 오영태 이사장(오른쪽)이 아동생활관 내 선풍기를 직접 설치하고 있다. (사진제공=교통안전공단)

특히 교통안전 전문기관이라는 특성을 활용한 '고령자 야광안전지팡이 보급'이나 '맞춤형 교통안전교육' 등을 전국적으로 시행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공단 오영태 이사장은 "공단은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임과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전시성, 일회성 행사가 아닌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소외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국민 모두가 행복하고 사랑이 넘치는 사회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