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02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미샤, '세범 제로 선 스틱 포맨'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윤자희기자 송고시간 2017-06-23 18:53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세범 제로 선 스틱 포맨’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세범 제로 선 스틱 포맨은 ‘SPF 50+’와 ‘PA++++’의 최고 등급 자외선 차단 효능을 갖춘 남성 전용 자외선 차단제다.

티트리 잎, 녹차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안티 세범 콤플렉스와 과다한 유분을 제어하는 마이크로 파우더가 함유돼 끈적임 없이 산뜻하다. 피부 진정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병풀 추출물도 들어있어 피부 자극 부담이 적은 것도 장점이다.

세범 제로 선 스틱 포맨의 가장 큰 특징은 바르기 간편한 스틱 형태 제품이라는 점이다. 제품 하단의 롤을 굴려 내용물이 적당량 나오게 한 뒤 자외선 차단이 필요한 부위에 발라주면 된다.

스틱 형태 자외선 차단제는 휴대가 간편하고 바르기가 쉬워 올 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미샤의 경우 올해 스틱 형태 자외선 차단제의 월 평균 매출액은 지난 해 대비 4배 가량 증가했다.

에이블씨엔씨 윤경로 상품기획 실장은 “선 스틱은 크림 제형의 제품에 부담감을 느끼는 남성들과 메이크업 위에 덧바르기 쉬운 선 제품을 찾는 여성 등 모두에게 인기”라며 “세범 제로 선 스틱 포맨이야말로 올 여름 고객 니즈에 가장 잘 부합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세범 제로 선 스틱 포맨의 용량은 22g, 가격은 1만 8000원이다. 전국 미샤 매장과 온?오프라인 뷰티넷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