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6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청도군, 농촌체험 쿠폰 티켓링크서 할인판매 개시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염순천기자 송고시간 2017-06-24 06:02

'니캉내캉 어울리는 청도 가족체험'
오는 7월 15일 청도군 이서면 농울림 센터(구 대전초등학교)에서'니캉내캉 어울리는 청도 가족체험'홍보 포스터.(사진제공=청도군 농업기술센터)


경북 청도군 농업기술센터(소장 변상희)와 영농조합법인 농울림(회장 예병희)은 오는 7월 15일 청도군 이서면 농울림 센터(구 대전초등학교)에서'니캉내캉 어울리는 청도 가족체험'을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경북농업기술원 강소농지원단에서 컨설팅 지원하는 이번 행사는 대화가 있는 가정을 위한 '가족톡톡 농촌체험'의 일환으로 시골에 친지가 없는 아이들이 자연과 함께 서로 어울리게 하자는 취지를 담았다.


프로그램은 먹기 및 체험, 즐기기, 전시, 공연 및 행사 등 코너별로 운영하며 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게 구성했다.
 
먹기 및 체험 부스는 복숭아 푸딩, 감 슬러시, 매실 액기스, 야채 보리막장, 장뇌삼 화분심기, 달걀 꾸러미 등이 준비되며, 트렉터에 연결한'행복열차'로 동네를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시골의 옛날 물건을 전시한 '무엇에 쓰는 물건인고?' 부스는 부모에게는 향수를, 아이들에게는 호기심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에어바운스, 포토존이 설치되며 비석치기, 투호던지기 등 전래놀이와 오카리나, 섹소폰 연주 등의 공연과 어린이 우리가족 그림그리기 대회, 소원풍선 날리기 등의 행사가 준비된다.


먹기 또는 체험 3가지와 자두나 복숭아 한 봉지가 제공되는 1만원 쿠폰을 티켓링크 (www.ticketlink.co.kr/product/16972)에서 예매하면 20%를 할인해 준다.
   
변상희 청도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행사로 도시민들에게 청도가 따뜻한 마음의 고향으로 자리잡고 농민들에게는 농산물 직거래의 기반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