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수입매트리스 전문 오렌지슬립, 혼수침대 신혼부부침대 고객대상 특가할인판매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기기자 송고시간 2017-06-24 18:00

자료사진( 사진제공 = 오렌지슬립 )
 
직수입 명품매트리스 창고형 매장 오렌지슬립에서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혼수침대, 신혼부부침대 제품을 최대 65% 특가할인판매한다고 밝혔다.


현재 오렌지슬립에서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외에도 총 7가지 이벤트도 동시다발적으로 진행을 하고 있는데, 구매고객 전원에게 ‘박홍근 홈패션’의 여름이불을 증정하는 이벤트, 진드기 방지 방수커퍼 2개 증정이벤트, 그리고 메모리폼 베개세트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 3가지가 있다. 또한, 추천 받거나 추천하신 고객에게는 대형마트 또는 외식상품권을 증정하며, 2개월 이상 조기 구매고객에게는 10%추가 할인 또는 테팔 프라이팬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리고 수도권 내에서는 무료배송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오렌지슬립은 경기도 하남과 부천, 동탄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250평대의 대형 매장에는 메모리폼으로 잘 알려진 템퍼매트리스와 세계적으로 인지도 있는 매트리스인 씰리매트리스, 명품매트리스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와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돼 있고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도 있어 고객들의 발길이 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미국 NASA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을 처음으로 매트리스에 적용한 기업이다. 일반매트리스에 비해 좋은 품질의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미국에서 '템퍼페딕'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다.


씰리매트리스는 미국에서 설립된 이후 135년의 오랜 역사를 지닌 인지도 높은 미국 대표 매트리스 브랜드이며, 고객들에게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시하고자 침대 매트리스에 대한 기술을 꾸준히 개발 중이다.


한편 오렌지슬립의 신혼부부 대상 이벤트 또는 7가지 혜택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부분은 홈페이지 또는 유선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