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30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전Y-SMU포럼 ‘건전한 대학문화, 꿈의 캠퍼스’만들기 캠페인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7-06-24 23:39

대전시새마을회(회장 한재득) 산하 대전Y-SMU포럼(회장 변상윤)은 24일 대전 서구 로데오타운거리에서 임원 및 회원 30여명과 함께 ‘바른음주 및 흡연문화만들기’ 등의 내용으로 홍보물을 이용해 설문조사와 가두홍보를 병행하는 ‘건전한 대학문화, 꿈의캠퍼스 만들기’ 캠페인을 펼쳤다.(사진제공=대전시새마을회)

대전시새마을회(회장 한재득) 산하 대전Y-SMU포럼(회장 변상윤)은 24일 대전 서구 로데오타운거리에서 임원 및 회원 30여명과 함께 ‘건전한 대학문화, 꿈의캠퍼스 만들기’ 캠페인을 펼쳤다.
 
이날 캠페인은 ‘바른음주 및 흡연문화만들기’ 등의 내용으로 홍보물을 이용해 설문조사, 가두홍보 등으로 진행됐다.
 
건전한 대학문화 만들기 캠페인은 2017년 밝고 건강한 국가사회 건설을 위한 국고보조사업으로 실시됐으며 대학생들이 밝고 활기한 대학문화 조성을 통해 건전한 대학문화를 창조, 선도하는 청년리더로 성장하고 대학생들의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정신 실천 및 공동체문화 조성에 기여했다.
 
대전Y-SMU포럼은 향후 대학생 주관으로 이기적이고 부정적인 측면의 대학문화를 개선하기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UCC를 통해 건전한 대학문화 조성에 기여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