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2월 09일 일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창원힘찬병원-대한노인회 함안군지회, 업무협약 체결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근내기자 송고시간 2017-06-25 12:24

22일 창원힘찬병원과 (사)대한노인회 함안군지회가 체결한 업무협약서를 보이며 사진촬영 모습.(사진제공=창원힘찬병원)

경남 창원힘찬병원(병원장 안농겸)과 (사)대한노인회 함안군지회(지회장 이병찬)가 지난 22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창원힘찬병원 10층 교육센터에서 가진 업무협약으로 대한노인회 함안군지회 회원과 가족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료절차의 편의와 진료비 할인 혜택을 부여하기로 했다.

또한 양 기관은 저소득층 노인의 수술비 지원사업 추진과 노인대학 건강 강좌 개최 등 함안 지역노인의 의료복지강화를 위해서도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안농겸 병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은 “지역 거점병원으로서 관절?척추 질환의 진단부터 치료와 재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갖추는 중”이라며 “지역 어르신들이 진료가 목적이 아니더라도 편하게 병원을 방문해, 건강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평생 주치의 역할을 담당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창원힘찬병원은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창원시와 협약을 체결하고 저소득 시민을 대상으로 무릎, 어깨, 허리, 목 등 관절?척추 질환에 대한 무료 수술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고 있어 귀감이 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