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불모터스, '시트로엥 오리진스' 온라인 박물관 열어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6-26 13:12

온라인 브랜드 박물관 '스트로엥 오리진스'이미지.(사진제공=한불모터스)

크리에이트브 테크놀로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대표이사 송승철)가 새로운 기념의 온라인 브랜드 박물관인 '시트로엥 오리진스'를 오픈 했다고 26일 밝혔다.

'시트로엥 오리진스'는 시트로엥 브랜드의 98년 역사와 브랜드 아이덴티티, 그리고 전 모델에 대한 풍성한 콘텐츠가 집약되어 있는 신개념 온라인 박물관이다.

시트로엥 오리진스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춰 PC와 모바일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시트로엥만의 창의적인 감각을 더해 자동차 내외부를 볼 수 있는 360˚ 뷰 이미지와 각 모델의 고유 사운드, 당시 제품광고, 포스터 등을 제공해 몰입도와 재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이번 브랜드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시트로엥의 브랜드 인지도와 선호도를 높이겠다"며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불모터스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늘(26일)부터 온라인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트로엥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개성 있는 디자인과 17.5Km/L의 뛰어난 연비를 갖춘 C4 칵투스 주말 시승권(1등/ 1명)과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트콘(2등/ 10명)을 제공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