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아시아 신흥국에 주목하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6-26 15:14

오는 2일 일요일 오후2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스탠포드 호텔‘ 무료 강연회 계획
강연회 중 아시아 신흥국에 주목할 것을 강조하고 있는 김원기 대표./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6월 증시가 마지막 주 거래만을 남겨놓은 상황, 2분기 실적 호조 등으로 증권가의 대체적인 분위기는 3분기 코스피의 상승 추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말한다.
 
이런 분위기 때문인지 많은 개인 투자자들이 빚까지 내어가며 시장에 뛰어드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시장이 비교적 강세장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해도 분명 가볍게 볼 수 없는 시장악재 또한 있었다는 것이다.
 
이런 개인투자자들은 치밀한 분석과 미래를 내다보는 결단이 있어야만 상승곡선을 그리는 분위기에 탑승할 수 있겠다.
 
이에 똑똑하게 자산을 늘리는 능력을 키워주려 애쓰는 세계로TV(대표 김원기)의 무료강연회가 눈길을 끌며 나아가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서울 ‘스탠포드 호텔’에서 김원기 대표의 32년 노하우를 담은 강연회를 연다고 전했다.
 
한 관계자는 “이윤은 극대화하고 리스크는 줄여주는 투자 비법으로 반응이 뜨거웠던 ‘신 가치투자법’과 세계로TV만의 노하우를 전달함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강연주제가 ‘다시 아시아로 눈을 돌려라.’인 만큼,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가 궁금한 청중들은 서둘러 강연장을 찾아 좋은 자리를 선점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강연장소로 찾아 오는 길은 서울 지하철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DMC)역 2번 출구 앞 버스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탑승해 이동하거나 대중버스인 771번,7711번, 7730번을 이용해 이동할 것”을 추천했다.
 
또한 김원기 대표는 오는 9일 일요일 오후2시에 장소를 옮겨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다시 한 번 무료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