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창녕문화예술회관, 7월 공연·전시·영화 준비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7-06-27 11:43

하쿠나마타타 포스터.(사진제공=창녕군청)

경남 창녕군은 다음달 군민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해 풍성한 공연·전시·영화를 준비했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7일 오후 7시 30분 공연으로 만나는 국악&아프리카 문화체험 '하쿠나마타타', 14일 오후 7시 30분에는 개그쑈 '쑈그맨'을 무대에 올기고, 26일 오후 7시30분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문화가 있는 날로 '팝페라 카이로&한아름' 힐링콘서트를 준비했다.
 
'하쿠나마타타'는 국악과 아프리카 문화체험 공연으로 젬베를 통한 이색적인 체험공연으로 관객에게 문화다양성에 대한 교육적 효과도 줄뿐 아니라 모든 관객이 참여하는 체험공연이다.

'쏘그맨'은 KBS 공채 개그맨 박성호, 김원효 등 한국의 최정상급 개그맨 5명의 재치 있는 연출로 명품 코미디 쇼를 꾸밀 것이다.

'팝페라 카이로 & 한아름' 공연은 창녕군민과 함께하는 문화가 있는 날 힐링 콘서트로 활약이 두드러진 팝페라 가수들의 목소리가 여름밤 군민의 마음을 울려 줄 것이다.

전시실에서는 다음달 7일부터 오는 8월5일까지 어린이 체험전시인 상상공작소 '어린왕자를 꿈꾸는 아이들의 별나라 놀이터'가 준비된다.

이번 전시는 어린이나 어른 모두에게 꿈과 감동을 주는 동화 앙투안 드 생텍쥐베리가 쓴 '어린왕자'를 모티브로 해 미술적 표현으로 풀어냈다.
 
전시물은 빛과 색의 놀이공간인 '별나라놀이터', 모래놀이공간인 '사막놀이터', 이야기 놀이터인 '어린왕자놀이터' 그리고 나만의 별자리 그리기와 비행기를 창작하는 공간인 '만들기공간'으로 구성된다. 이야기와 마술을 놀이와 융합시키는 통합프로그램으로 통합적 사고력과 창의성을 키울 수 있는 체험전시로 어린이와 어른들 모두에게 유익한 시간을 선사 할 것이다.

다음달 15일 2017년도 코믹수사활극인 '임금님의 사건수첩' 영화 상영은 전석 균일가 3000원으로 15세 이상 입장이 가능하다.

관람문의는 창녕문화예술회관홈페이지(art.cng.go.kr), 전화(055-530-1911)로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