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재능나눔카페 ‘공전무’,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시험 무료인강 및 공부방법과 전국모의고사 무료 실시

[=아시아뉴스통신] 서민경기자 송고시간 2017-06-28 09:00

자료사진(사진제공 = 공전무)

재능기부 네이버 공인중개사 대표 인강사이트 카페인 공전무(공인중개사 무료인터넷강의)와 주전무(주택관리사 무료인터넷강의)는 회원가입만 하면 제한 없이 인강을 모두 무료로 들을 수가 있다.
 
이 카페는 EBS와 박문각 출신 강사들로 서울 강남과 진주, 군포 등 공인중개사전문학원 출신 스타 강사들의 재능나눔 강의로, 직렬에 관계없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일 인강이 업로드 된다. 또한, 강의뿐 아니라 수험생들에게 필요한 시험 수업자료와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기출문제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공전무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업, 시험문제, 모의고사, 연봉, 난이도, 합격률과 가답안, 용어해설 등 많은 정보를 제공하며 28회 공인중개사 교재도 법률 개정판으로 첫 번째 출시 되어 타사보다 빠른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강의를 하면서 모르는 부분이 생기면 Q&A형식으로 질의응답도 가능해 바로 질문과 답이 오가며, 회원들간의 자유게시판 이용으로 많은 공부자료와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또 공부를 하는데 필요한 교재, 전망, 학원, 취업, 협회 등 다양한 내용을 찾을 수 있다.
 
28회 2017년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2017년 10월28일에 실시되고, 20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2017년 7월15일에 실시된다. 또한, 주택관리사시험은 2020년부터는 상대평가로 바뀔 예정이기에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을 원하는 사람들은 올해를 기약하여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공전무 관계자가 밝혔다.
 
공인중개사 시험과목은 1차과목 민법, 부동산학개론 2차과목은 공법, 중개사법, 공시법, 세법이고 주택관리사 시험과목은 1차과목 민법, 회계원리, 시설개론 2차과목은 관리실무, 관계법규이다 
 
공전무와 주전무 자격증 카페는 수원, 천안, 성남 등 전국의 합격생들의 합격수기가 올라오고 있어 시험준비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한편, 공전무는 9급공무원시험 무료인강도 제공 중으로, 9급공무원 종류는 일반행정직, 세무직, 교육행정직 등이 있고 국가직과 지방직으로 나뉘어 시험에 응시할 수가 있다. 공무원 시험과목은 국어, 영어, 행정법 등이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