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한불모터스, 푸조 인천전시장 새로운 콘셉트로 확정 이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6-29 19:05

푸조 단독 전시장 중 국내 최대규모, 인천 푸조 전시장 딜리버리존.(사진제공=한불모터스)

프랑스 감성과 기술이 담긴 세계적인 자동차 브랜드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주)(대표이사 송승철)가 오늘(29일) 인천 광역시에 국내 최대 규모의 푸조 단독 전시장을 확장 이전 오픈하며 판매 강화에 나선다고 29일 전했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주)에이티모터스에 의해 운영될 예정인 푸조 인천 전시장은 수입자동차 매장이 밀집해있는 인주대로 라인에 위치해 있으며 인천 1호선과 2호선 그리고 인천 종합 버스터미널과 인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푸조의 새로운 콘셉트인 '블루박스'에 맞춰 한 층 모던하고 고급스럽게 거듭나며 넓은 주차장과 전시된 차량을 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상담실 등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네이비와 화이트 톤을 사용해 밝고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인천 전시장 오픈으로 인천 지역의 판매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무엇보다 고객의 편의를 위한 서비스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푸조를 처음 만나는 순간에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고객에게 출고 차량을 전하는 별도의 공간인 '딜리버리 존'을 마련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