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7월 28일 금요일

닫기
세계로TV 김원기 대표 "스탠포드 호텔에서 만나요"

오는 2일 일요일 오후2시 무료 강연회 계획

(아시아뉴스통신= 백종수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7월 01일 15시 08분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그의 저서이자 자기계발서 부문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기도 했었던 '울림'을 들고 특유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백종수 기자

 
한 여름의 날씨로 연일 수은주가 30도를 넘기기 일쑤인 요즘, 2분기 실적 호조 등으로 증권가의 대체적인 분위기는 3분기 코스피의 상승 추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시장이 비교적 강세장의 전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해도 분명 가볍게 볼 수 없는 시장악재 또한 없지 않으므로 최근 개인투자자들이 무리하게 빚까지 내어가며 시장에 뛰어드는 현상이 늘어나는 것에 우려의 목소리가 커지기도 한다.
 
분명 치밀한 분석과 미래를 내다보는 결단이 있어야만 상승곡선을 그리는 분위기에 안전하게 편승할 수 있겠다.
 
이에 똑똑하게 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알리려 노력하는 세계로TV의 무료강연회가 눈길을 끈다.
 
한 관계자는 “그간 청중들에게 반응이 뜨거웠던 ‘신 가치투자법’과 세계로TV만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강연회를 오는 7월 2일 오후 2시 서울 ‘스탠포드 호텔’에서 개최한다. 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4차산업 및 바이오, 제약부분에 대해 다룰 예정이니 김원기 대표의 노하우가 궁금한 청중들은 서둘러 강연장을 찾아 좋은 자리를 선점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강연장소로 찾아 오는 길은 서울 지하철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DMC)역 2번 출구 앞 버스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탑승해 이동하거나 대중버스인 771번,7711번, 7730번을 이용해 이동할 것”을 추천했다.
 
또한 김원기 대표는 오는 9일 일요일 오후2시에 장소를 옮겨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다시 한 번 무료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