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30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산업은행, 백혈병 환우들을 위한 헌혈증서 및 후원금 기부행사 펼쳐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전규열기자 송고시간 2017-07-05 09:12

4일 오후1시, 서울 여의도 산은 본점에서 백혈병 환우들을 위한 헌혈증서 및 후원금 기부 전달식을 가졌다. 산업은행 백인균 부행장(왼쪽에서 세번째).(사진제공=산업은행)

산업은행은 4일 오후, 서울 여의도 산은 본점에서 '백혈병 환우들을 위한 사랑나누기·산은가족 헌혈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산은 임직원 약 200여명이 고귀한 생명의 나눔을 몸소 실천하고 혈액수급 부족에 따른 사회문제 해결에 동참하는 행사였다.

산은은 이번 헌혈 캠페인을 통해 기증된 헌혈증서와 2000만원의 치료비 후원금을 혈액부족 및 고액의 치료비 부담으로 고통 받고 있는 백혈병 환우들을 위해 '한국소아암백혈병협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산은은 지난 2005년도부터 매년 헌혈 캠페인과 백혈병 환우 돕기 행사를 통해 12년간 1200여매의 헌혈증을 기증해 혈액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의 소중한 생명보호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헌혈 캠페인에 참여하지 못한 임직원들은 그동안 모아두었던 헌혈증을 기부하는 것으로 따뜻한 마음을 보이기도 했다.

백인균 부행장은 “매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헌혈행사 참여가 투병 생활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백혈병 환우들의 완치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고, 나아가 새로운 희망과 따뜻한 사랑을 전해 주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