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신세계百 센텀시티점, 해운대구와 착한마켓 'YouR MARKET' 열어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7-07-09 15:04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해운대구와 함께 사회적경제를 위한 좋은가치 나눔장터인 'YouR MARKET'을 진행 한다.(사진제공=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해운대구와 함께 사회적경제를 위한 좋은가치 나눔장터인 'YouR MARKET'을 진행 한다고 밝혔다.
 
9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YouR MARKET'은 업사이클링 제품이나 공정무역제품과 같은 '착한제품'들을 통해 '착한기업'과 '착한소비'를 지향하는 새로운 형태의 사회적 기업마켓으로서, 개발도상국의 소생산자들과 함께 만들고 나누는 '공기핸디크래프트'외 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판매품목은 제과,제빵의 먹거리에서부터 북유럽감성을 담은 잡화 및 액세서리와 핸드메이드 디자인식기 등 패션·생활 전반에 걸쳐져 다양한 장르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메이커스보이스 코너를 마련해  제품을 만든 제작자들이 직접 상품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됐으며 공연 등 으로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부산지역내 '착한기업'과 '착한소비'와 만나 지역경제활성에 이바지할 이번 행사는 8-9일 양일간 펼쳐 지며, 신세계센텀시티 지하2층 중앙광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