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4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덕구-한남대, 외국어교육 멘토링사업 결연식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7-07-09 16:55

나눔과 배움을 통한 터닝포인트 계기 마련
대전 대덕구와 한남대학교는 지난 8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멘토링사업 참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덕구-한남대 외국어교육 멘토링사업 결연식을 가졌다.(사진제공=대덕구청)

대전 대덕구는 지난 8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멘토링사업 참여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덕구-한남대 외국어교육 멘토링사업 결연식을 가졌다.
 
이번 결연식은 ▲멘토링 사업 소개와 설명 ▲선서문 낭독 ▲대화를 통한 나눔의 시간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사업은 2016년에 이어 올해에도 관내 초?중등 학생들의 외국어 기초학력 향상을 통한 교육격차를 해소하고 지역사회와 관내 대학 간 발전적인 동반성장을 위해 추진된다.
 
멘토링 사업을 신청한 한남대학교 대학생 및 원어민 유학생 총 43명의 멘토들은 이달부터 8월까지 방학기간 동안 외국어 지식을 토대로 관내 초?중등 학생들인 멘티에게 잠재력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도움과 지원을 하는 동시에 본인 스스로도 성장하는 기회를 갖을 것으로 기대된다.
 
박수범 대덕구청장은 “한남대와의 학?관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외국어 능력을 향상시킴으로써 지역사회 주역으로 성장할 터닝포인트가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