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6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밀양시청 내 시 3대 상징물 전시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손임규기자 송고시간 2017-07-10 14:22

밀양시 대표 상징물.(사진제공=밀양시청)

경남 밀양시는 지난 3월 새로운 대표브랜드로 선포된 '해맑은 상상 밀양'을 비롯한 시 3대 상징물을 전시 소개하는 공간을 시청사 민원실 입구 로비 내에 마련했다.

상징물 전시 공간에는 시마크와 캐릭터인 '밀양아리랑', 대표브랜드 '해맑은 상상 밀양'의 이미지와 의미를 소개하고 있으며, 지난 10여년간 밀양시 공동브랜드로서 지역의 가치를 높이고 농산물의 고품격화에 기여했던 공동브랜드 '미르피아'도 소개해 상징물의 역사도 함께 기록하고 있다.

밀양시 관계자는 "지자체마다 상징물을 통해 도시의 매력적인 이미지를 만들고자 상징물에 대한 개편과 리뉴얼을 시도하고 있다"며 "밀양시는 역사와 문화, 미래가능성을 잘 담아낸 3대 상징물 체제를 구축해 소속직원과 내방객들에게 시의 정체성과 비전을 공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했다"고 말했다.

또 "밀양시는 대표브랜드 '해맑은 상상 밀양' 홍보를 위해 시내 곳곳에 조형물, 벽화, 광고판, 아파트 벽면 등에 브랜드 이미지를 설치해 1차적으로 브랜드에 대한 관내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 며 "다음해에는 방송, 광고를 통해 대국민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병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