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크 하얏트 부산, 오직 여성들을 위한 메뉴와 프로모션으로 여심 공략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7-07-12 17:32

파크 하얏트 부산의 '주말 레이디스 런치 세트'.(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아름다운 해운대 바다와 광안 대교 전망을 품은 파크 하얏트 부산의 리빙룸과 리빙룸바에서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메뉴와 프로모션을 각각 선보인다.
 
엄선한 최고급 식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리기 위한 섬세한 조리과정, 세련된 플레이팅을 통해 감각적인 스타일의 프렌치 요리를 선보여온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리빙룸은 메인요리와 디저트로 구성돼 있는 ‘주말 레이디스 런치세트’를 새롭게 내놓았다. 매일매일 다르게 제공하는 아뮤즈 부쉬로 입맛을 돋우고, 메인요리는 말린 토마토 비네그리트와 바질리조또를 곁들인 오늘의 생선과 부드러운 감자와 물냉이 퓨레를 곁들인 꽃등심 스테이크중에서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마지막으로 오늘의 모듬 디저트가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된다.
 
‘주말 레이디스 런치세트’는 토요일과 일요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1인 2만 8000원이다(세금포함). 
 
한편 로맨틱한 광안대교 야경을 자랑하는 리빙룸바의 ‘레이디스 나이트’는지정된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2시간 동안 무제한 이용할 수 있는 여성고객 전용프로모션으로, 셰프가 직접 만든 스페셜 애피타이저 스낵이 함께 제공된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가격은 세금을 포함해 1인 5만5000원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