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 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제이센코스메틱, 여름철 몸매관리 위한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 출시

[서울=아시아뉴스통신] 김일수기자 송고시간 2017-07-12 21:12

코스메틱 전문셀러들이 만든 프로페셔널 슬리밍크림 자부

13일부터 본격적으로 온라인 판매 개시, 비욘드러브 오픈 특가 예정
사진은 제이센 COOL SLIM 멀티케어 레그 크림 제품 이미지.(사진제공=제이프로덕션)

종합PR컨설팅그룹 제이프로덕션(대표 김은지)이 '제이센코스메틱'이라는 화장품 브랜드를 런칭하며 첫 제품으로 '제이센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 크림'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제이센코스메틱은 Joyful을 뜻하는 'J'와 '예쁜'이라는 뜻의 독일어 scho:n을 합성한 것으로 '사용하면서 기쁨을 느끼고 예뻐지는 화장품'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나타내는 것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제이센의 첫 제품으로 출시되는 'COOL SLIM(쿨슬림)'은 "멘톨과 캠퍼가 함유돼 다리 내 지방산 분해를 통한 슬리밍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오이 추출물, 마치현 추출물, 선백리향 추출물 등의 함유로 탄력적인 피부 보호를 통해 더욱 아름다워지는 다리를 만날 수 있다"고 제이프로덕션 최에스더 유통기획실장은 말했다.

또 최실장은 "멘톨 알러지가 없는 분은 어깨나 다리, 복부 등에 사용해도 무관할만큼 인체에 무해하며 기능이 뛰어난 원료들만 엄선했다"며 "피부에 민감하고 특히 파스 알러지가 있는 나 스스로 샘플을 만들 때마다 직접 바르며 만들어낸 제품이라 정말 자신있게 추천할 수 있다"며 남다른 자부심을 드러냈다.

최진영 필라테스 강사는 "부종 완화를 위해서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는 방향이 중요하기 때문에 아래에서 위쪽으로 쓸어올리듯 마사지 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운동 후 다리에 피로감이 올 때 마사지 크림을 활용하는 것이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며 타 언론사 인터뷰를 통해 밝힌 바 있다.

박민아 산부인과 전문의는 본지와의 전화인터뷰를 통해 "임산부에게 강한 자극의 마사지는 부적합하나 가볍게 오일이나 크림을 바르는 것은 튼살을 완화하고 아기와의 감성적 공감에 도움이 된다. 그리고 요즘 각종 아로마용품들이 나와있는데 어떤 아로마 오일은 자궁수축을 촉진하기도 해서 사용상의 주의를 요한다"며 "임신 주수에 따라 초,중기에는 사용상 주의를 요하나 임신 마지막 달에 적절한 사용은 자궁의 수축을 돕고 긴장 완화에 도움이 되기도 한다"고 전문가적 의견을 전했다.

제이프로덕션 김은지 대표는 "제이센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크림'은 전문가들의 의견 뿐 아니라 각종 논문과 시험성적서 등을 끊임없이 검토하며 오래 준비해온 제품이며 첫 제품인만큼 감회가 남다르다"며 "많은 분들께 기쁨과 예쁨을 드리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제이센코스메틱의 '쿨슬림 멀티케어 레그 크림'은 13일부터 각종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비욘드러브' 프로젝트로 엄선된 셀러들의 블로그에서만 오픈특가 공동구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