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우물 밖 세상에 부는 바람을 느낄 시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백종수기자 송고시간 2017-07-14 09:56

오는 16일 일요일 오후2시 무료 강연회 계획
지난 6월 강연회장으로 입장하던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기자들의 요청에 특유의 포즈를 취하며  웃고있다./아시아뉴스통신=백종수 기자


상반기 국내 시장에서는 6개월 연속 코스피 지수가 사상 최고치의 성적을 보이며 전년 대비 20%가량 상승한 수치를 보이고 있다.
 
이런 분위기 때문인지 상반기의 한국 증시는 전 세계의 그것과 비교해도 높은 수익률을 보여 왔다.
 
2017년에 들어 수출이 호조세였고 건설투자로 인해 내수 투자경기도 매우 활성화 돼 기업들의 실적이 빠른 개선을 보인 이유로 보인다.
 
일부에선 ‘이러다 하반기엔 코스피 3000 시대가 열리는 것 아니냐?’라는 기대를 표하기도 하지만 전반적으로는 '현실적으로 어느 정도의 상승세는 계속 유지되겠으나 3000이라는 상징성은 어렵지 않겠느냐'라는 판단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에 상대적으로 남들보다 똑똑하게 미래를 예측할 방법이 많지 않은 개인 투자자들에게 스마트하게 자산을 늘리는 방법을 알리겠다고 말하는 세계로TV의 무료강연회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지난 수년간 전국에서 무료로 강연회를 열어왔던 김원기 대표는 “세계로TV의 자랑인 ‘신 가치투자법’과 특유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강연회를 오는 7월 16일 오후 2시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컨벤션 센터 3층에서 개최한다. 하반기의 국내 및 해외 시장에 대한 예측과 전 세계가 집중하고 있는 아시아 신흥국들에 대해서도 다룰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세계로TV의 한 관계자는 “강연장소로 찾아오는 길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변역 1번 출구 건너편 셔틀버스정류장 또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건너편 버스 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이용할 것”을 추천했다.
 
더불어 이 날 강연회에는 ‘소녀와 가로등’이라는 곡으로 유명한 가수 진미령이 축하무대를 가질 예정으로 청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김원기 대표는 7월 한 달 동안 매주 일요일 오후2시에 같은 장소인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무료강연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