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6일 화요일

닫기
인천시 부평구청·인하대학교, ‘톡톡 정책학습모임’ 업무협약 체결

(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7월 17일 16시 37분

14일 오후 구청 상황실에서 홍미영 부평구청장과 최순자 인하대학교 총장이 제16기 톡톡 정책학습모임’ 협약을 맺고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한편, 지역사회의 교육·경제·문화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사진제공=부평구청)

부평구는 지난 14일 오후 구청 상황실에서 홍미영 부평구청장과 최순자 인하대학교 총장이 참석한 가운데 ‘제16기 톡톡 정책학습모임’ 협약을 맺고 양 기관의 공동발전을 도모하는 한편, 지역사회의 교육·경제·문화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부평구는 앞으로 인하대학교의 정책제안과 자문을 통해 기존정책을 돌아보고 한걸음 더 발전시킴과 동시에 새로운 정책을 발굴, 학습모임에서 이를 실현시킬 수 있는 방법들을 논의해 나갈 계획이다.

제16기 톡톡 정책학습모임은 인하대와 업무 협약을 계기로 전문가와 함께 토론하며, 정책에 대한 평가를 통해 부평구에 필요한 정책 또는 부족한 부분을 도출하는 방식으로 운영하게 된다.

기존에 공직자만 참여하던 ‘톡톡플러스’를 전문가와 함께하는 ‘톡톡 정책학습모임’으로 명칭을 변경, 정책 발굴기능을 강화하자는 취지다.

부평구는 6월 20일부터 9월 20일까지 ‘11회 톡톡 정책학습모임’을 진행 중으로, 조직에 대한 활력과 지속가능도시 부평 실현을 위한 새로운 발전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