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닫기
영종 씨사이드파크 숲체험 프로그램 운영

월별 테마에 맞춰 어린이들의 감성, 창의력, 사회성 함양

(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7월 17일 17시 41분

17일 인천시설관리공단 영종사업단이 유아(만 5세 이상)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씨사이드파크 숲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영종씨사이드파크 숲.(사진제공=인천시설관리공단)

인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응복) 영종사업단이 18일부터 유아(만 5세 이상)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씨사이드파크 숲 체험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한다.

영종사업단은 어린이들의 감성, 창의력, 사회성 함양을 적극 지원하고자 흥미를 자연스럽게 유도할 수 있는 자연 관찰, 눈높이에 맞춘 놀이 등이 결합된 숲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프로그램은 월별 테마에 맞춰 씨사이드파크 내 영종진 숲 체험장에서 이뤄진다.

참여 신청은 18일부터 인천시설관리공단 씨사이드파크 홈페이지를 통해서 예약 가능하며 체험 가능일은 오는 19일부터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032-713-0713)로 문의 가능하다.

영종사업단 관계자는 “씨사이드파크 숲 체험 프로그램을 처음 운영하는 만큼 지역 내 교육기관 등에 적극 홍보해 안정적인 초기 운영이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며 “많은 어린이들이 자연과 하나 되는 기회를 체험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