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09월 26일 화요일

닫기
손금주 의원, 빛가람 혁신도시 공공기관 임직원 이주가족과 함께 하는 ‘제2회 빛가람 투게더’ 개최

(아시아뉴스통신= 양행복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7월 17일 17시 54분

17일 국민의당 손금주 의원(나주․화순)이 빛가람 혁신도시 이주기관 가족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제2회 빛가람 투게더’가 한전KDN에서 개최 됐다.(사진제공=손금주의원사무실)

국민의당 손금주 의원(나주․화순)이 빛가람 혁신도시 이주기관 가족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제2회 빛가람 투게더’가 17일 한전KDN에서 개최 됐다.
 
지난 달 13일 한국전력거래소(KPX)에 이어 두 번째로 마련된 이번 간담회는 김옥기 전남도 의원과 임직원 10개 가족을 포함한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임직원 가족들의 나주 이전 소감과 함께 복합문화센터 조속 건립, 공용주차장 설립, 교육시설 및 의료 시설 확충 등 빛가람 혁신도시의 발전에 대한 허심탄회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17일 국민의당 손금주 의원(나주․화순)은 빛가람 혁신도시 이주기관 가족과의 소통을 위해 마련한 ‘제2회 '빛가람 투게더'가 빛가람 혁신도시의 발전에 대한 허심탄회한 논의가 이루어졌다.(사진제공=손금주의원사무실)

손 의원은 “지역민과의 소통이야말로 지역 발전의 첫 걸음이라는 생각으로 ‘빛가람 투게더’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진정한 혁신도시 도약을 위해 나주시와 협력하여 오늘 주신 이주 가족 여러분의 의견을 정책에 충실히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빛가람 투게더’는 나주 빛가람 혁신도시에 이전했거나 이전 예정인 16개 공공기관 임직원 및 이주 가족들과 직접 소통하며 빛가람 혁신도시의 발전방향에 대해 함께 고민하기 위해 손 의원이 기획한 행사로, 매월 혁신도시 내 기관별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