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주)인에코 '2017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 수상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7-18 10:24

아토피 피부염 피부질환 및 보건산업부에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산업대상’ 수상의 쾌거
지난 13일 업계에선 이례적으로 '제11회 대한민국 보건 산업대상'을 수상한 (주)인에코의 신재무 대표(우)가 시상자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사진제공=인에코)


지난 13일 17시 서울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개최된 '제11회 대한민국 보건 산업대상(The 11th Korea Health Industry Awards 2017)'에서 (주)인에코(대표 신재무) 아토피 피부염 피부질환 및 보건산업부에 공로를 인정받아 ‘보건복지부 산업대상’을 수상 받았다.
 
‘2017년 제11회 대한민국보건 산업대상’은 국회 보건복지위원장실과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가 공동주최하고 보건복지부, 보건복지위원장실, 식품 의약품 안전처, 건강보험심사평가원, 보건산업최고경영자회의 후원하는 상이다.

보건산업대상은 보통 의약품, 병원, 식품 관련 산업이 주로 수상하는데 (주)인에코의 “아이에코블록”은 아토피 피부질환 환경질환 예방에 효과적으로 그 공로를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보건복지부 보건 산업대상을 수상해 이미 업계에선 '이례적인 일'이라는 반응을 보여 향후 큰 파장이 일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주)인에코는 10년이상의 노하우로 기능성 친환경 건축내장재 '아이에코 블록'을 개발, 지난 2014년 영우산업 법인 설립과 2015년 창업선도대학(창업진흥원)을 시작으로 전북테크노파크, 중소기업청, 전주대학교, 전북대학교, 전북창조경제혁신센터, 전북경제통상진흥원 등 여러 유관기관의 지원을 받아 국내 유통 확대 및 해외 시장 진출에 대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 기능성친환경 건축자재 개발에 노력을 기울여 보건산업대상 수상이라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또한 사회적 기업으로 도움을 주기 위해 ‘S’복지시설에도 무료 시공예정이며, 각종 SNS를 통해 소비자와의 활발한 소통의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