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제 2의 광폭 상승 기회를 잡아라”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배준철기자 송고시간 2017-07-18 12:04

지난 16일 일요일 오후2시 무료 강연회 성황리에 종료
지난 16일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세계로TV의 명품 무료강연회에서 김원기 대표가 신흥국에 주목해야함을 강조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배준철 기자

지난 16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 컨벤션 센터 3층에서는 때아닌 환호와 열정이 넘쳐났다.
 
바로 지난 수년간 전국의 개인투자자들을 상대로 무료로 열어왔던 강연회를 열어왔던 세계로TV 김원기 대표의 강연회가 열렸던 시간이었기 때문이다.
 
이날 자칭 세계로TV의 홍보대사라고 말하는 개그맨 황기순이 사회를 맡아 특유의 입담으로 청중들에게 웃음꽃을 선물했고 ‘하얀 민들레’ ‘아하’등으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진미령이 특별한 축하무대를 선보여 강연회를 돋보이게 했다.
 
김원기 대표는 “7월과 8월 무더위에 지친 대중들을 위해 세계로TV의 자랑인 ‘신 가치투자법’과 특유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강연회를 매주 일요일 오후 2시 서울 ‘그랜드 워커힐 호텔’ 컨벤션 센터 3층에서 개최하며 하반기의 국내 및 해외 시장에 대한 예측과 전 세계가 집중하고 있는 아시아 신흥국들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분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세계로TV의 한 관계자는 “강연장소로 찾아오는 길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변역 1번 출구 건너편 셔틀버스정류장 또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건너편 버스 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이용할 것”을 추천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