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8일 일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파크하얏트부산, 투숙객 및 방문객 모두에게 열린 액티비티 프로그램 마련

[부산=아시아뉴스통신] 도남선기자 송고시간 2017-07-18 15:24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와 케이옥션 갤러리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를 피해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와 케이옥션 갤러리를 마련한다.(사진제공=파크 하얏트 부산)

파크 하얏트 부산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무더위를 피해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와 케이옥션 갤러리를 마련한다. 호텔 투숙객은 물론이고, 투숙을 하지 않는 방문객도 운영 시간 내에 방문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달 18일부터 8월 15일(월요일 휴무)까지 진행하는 아트 토이 컬러링 클래스는 아트토이 입체 캔버스 전문 브랜드인 모모앤아트와 함께하는 체험 미술 프로그램으로, 평면이 아닌 입체 모양의 제품에 직접 표현할 수 있는 입체 미술 놀이이다. 꽃, 곤충, 캐릭터, 명화 등 다양한 종류의 아트 토이와 입체 캔버스에 전용 물감으로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색칠하며 정형화된 작품에서 벗어나 나만의 개성있는 작품을 완성할 수 있다. 즐거움은 물론이고, 아이들에게는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해 교육적인 효과를, 어른들에게는 바쁜 생활 속에서 잠시 벗어나 잠재 돼 있던 미술적 재능을 뽐내며 색다른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선사한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파크 하얏트 부산 1층 살롱 4와 5에서 이용 가능하며, 1시간 동안 진행되기 때문에 마지막 참여 등록 시간은 오후 3시이다.장소는 호텔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이용 요금은 선택하는 체험 품목에 따라다양하다.

7월 28일부터 8월 13일까지 진행하는 케이옥션 갤러리는 국내대표경매회사 케이옥션의 첫 부산 기획 전시이다. 최근케이옥션에서 65억 5000만원에 낙찰돼 경매최고가를 경신한 김환기를 비롯 정상화, 박서보, 이우환, 하종현, 김기린, 남관등 한국을 대표하는 추상화 작가들의 대표작을 중심으로, 대중들의 한국 추상 미술에 대한 관심과 이해를 높이는데 기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전시에 출품된 작품들은 한국 추상회화의 특징인 단순한 색의 활용과 작가들의 반복적 행위의 과정을 되풀이하며 완성한 작품들이다. 정상화 작가는 캔버스를 규칙적으로 뜯어내고 메웠으며, 박서보 작가는 선을 반복해서 극는 등 작가들은 작품을 완성해가는 행위 자체에 중점을 두며 작품 속에 각자의 예술관을 표현했다.
 
전통적 회화재료를 각자의 고유한 작업방식으로 구현한 한국의 정신적 미학과 독창성, 그리고 우수성을 엿볼 수 있는 케이옥션 갤러리의 작품들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파크 하얏트 부산 1층 살롱 1과 2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