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상주한방단지, 21일부터 성주봉자연휴양림 '한여름 밤 핫 페스티벌'

[대구경북=아시아뉴스통신] 김철희기자 송고시간 2017-07-20 07:45

지난해 경북 상주한방단지 내 상설무대에서 로컬상주 주관으로 열린 '숲속 작은 음악회' 공연 모습../아시아뉴스통신=김철희 기자

경북 상주 은척에 소재한 상주한방단지관리사업소(소장 이윤호) 내 상설무대에서 21일부터 '성주봉자연휴양림 한여름 밤 HOT 페스티벌'이 열린다.

본격적인 여름휴가철을 맞아 성주봉자연휴양림을 찾는 휴양객과 지역주민들을 위해 마련됐다.

'성주봉 한여름 밤 HOT 페스티벌'은 21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매주 금ㆍ토요일 밤 7시30분 상주한방단지 내 상설무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세 번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새롭게 단장한 상설무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은 각설이 성춘향 공연을 시작으로 로컬상주 주관 숲속작은음악회, 동춘서커스 공연, 색소폰 연주회, 상주예총주관 공연, 즉석노래자랑, 유명가수 공연 등으로 꾸며졌다

또 지역 우수농특산물을 판매하게 될 '으뜸농특산물 홍보ㆍ판매장'과 육가공품을 제조ㆍ판매하는 '식육공방'이 개업한다.

이정백 상주시장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휴양림을 찾는 휴양객과 지역주민들이 어울려 즐거운 축제의 한마당이 되고 성주봉자연휴양림이 최고의 힐링휴양지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