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19일 화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거제도 풀빌라 펜션 ‘몽마레’ 방문자들 한해 제주도 2박3일 항공권, 렌터카이용권 추첨이벤트 진행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0 08:02

몽마레펜션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경남 거제시 일운면에 위치한 거제풀빌라 펜션인 몽마레 펜션에서는 여름 주중 방문자 중 블로그, SNS 해시태그 이용권 후기 남기시는 분들 추첨해서 제주도 2박3일 항공권, 렌터카이용권 추첨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거제도 추천펜션인 몽마레 펜션은 거제대명리조트근처에 위치한 팬션으로 프라이 빗 휴가를 즐길 수 있도록 모던 스타일의 풀 빌라 펜션으로 바로 눈앞에서 오션뷰와 이색적인 건축물로 인해 이국적 분위기를 자아낸다.
 
또한 거제도 아름다운 펜션 이라는 타이틀에 맞게 이국적으로 방이 꾸며져 있다. 가족펜션으로도 적합한 이 곳은 산토리니, 로즈마리, 티파니, 빅토리아, 글라스, 크리스탈, 브랜디, 보스톤, 카리브, 프로방스, 올리브, 바이올렛, 블랙, 레드, 그린, 퍼플 총 17개 객실이 8평~ 28평으로 다양하며 커플 및 가족단위로 놀러 와서 즐기기 좋고 낚시갯벌체험도 가능하다. 수영장이 최근 만들어져 식수로 사용할 만큼 물이 깨끗하다.
 
거제도 펜션 ‘몽마레’는 고급스러운 시설과 인테리어, 객실마다 따로 설치돼 있는 개별 바비큐 장과 노천 탕, 수영장은 여행을 아낌없이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요소로 추천한다. 
 
관계자는 “몽마레 팬션은 사진을 보고 직접 왔을 때 고객들이 그 이상으로 좋아하신다. 그리고 대표님이 직접 원두커피를 타 주고 있고, 이번 여름철 제주도 이벤트로 많은 추첨을 받으셔서 즐거운 여행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거제도 가볼 만한 곳 몽마레 펜션은 여름 방문객 제주도 추첨 이벤트는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