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3일 월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경남농협, “지역 농산물 판매에 앞장서겠습니다!”

[경남=아시아뉴스통신] 최광열기자 송고시간 2017-07-20 13:02

농협사천시지부 회의실서 ‘2017 경남 연합마케팅조직 상반기 사업평가회’
20일 농협사천시지부 회의실에서 ‘2017년 경남 연합마케팅조직 상반기 사업평가회’가 열리고 있다.(사진제공=경남농협)

경남농협(본부장 이구환)은 20일 농협사천시지부 회의실에서 경남지역 연합사업단장, 조합공동사업법인 대표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 경남 연합마케팅조직 상반기 사업평가회’를 가졌다.

이날 평가회는 경남농협 연합마케팅사업?공선출하회 사업의 상반기 성과분석과 연말 전국 상위권 도약을 위한 전략수립 토론회 등이 펼쳐졌으며, 사업단별 유기적 업무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들이 제시됐다.

특히 지난해 아쉽게 달성치 못한 경남 연합마케팅사업 목표 3000억원 달성을 위한 결의와 우수 사업단의 사례발표, 시장개척 등 농산물 판매에 대한 다양한 논의가 이뤄져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경남 주력농산물인 풋고추 등 채소류의 가격하락이 상반기 사업실적 부진의 주요 원인으로 분석하고, 하반기 사업실적 만회를 위해 대체품목 발굴과 가격하락 예방을 위한 다양한 선제적 대응방안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성환 경남농협 부본부장은 “경남의 농민들이 생산한 우수한 농산물이 제값 받고 판매가 될 수 있도록 농협연합사업단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