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개그맨 권영찬 ‘리얼 수세미, 와플 수세미 결정판’ 홈쇼핑 광고모델로 발탁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7-21 00:45

리얼 수세미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사진출처=권영찬닷컴)

최근 방송과 다양한 강연현장에서 스타강사로 MC로 사랑받고 있는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가 홈쇼핑에서 마이더스 손으로 주가를 올리며 연일 상종가를 치고 있다.
 
이러한 인기와 마케팅 실력을 바탕으로 권영찬 교수는 홈앤쇼핑에 새롭게 론칭하는 ‘리얼 수세미’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되었다. 최근 홈쇼핑에서는 일회용 수세미가 큰 인기를 얻으며 주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리얼 수세미’의 자사 제품인 일회용 수세미가 이미 주부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으면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 수세미’는 일반 수세미와 똑 같은 크기로 두툼한 사이즈와 함께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수세미로 홈쇼핑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리얼 수세미는 초극세사 그물망 입체구조로 양면 2중 엠보싱 구조로 더 효과적인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일명 와플수세미로도 불리우고 있다. 리얼 수세미는 특허를 받은 기능성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함으로 빠르고 강력한 세척력을 자랑하고 있다.
 
리얼 수세미는 매일 한 개씩 간편하고 위생적인 1회용 수세미로 수세미의 본질에 충실한 진짜 수세미와 같은 사이즈로 기존 제품 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되었다.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등록 완료했으며, 독자적인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오는 25일(화) 홈앤쇼핑에서 오전 6시 10분에 론칭 방송을 시작하는 ‘리얼 수세미’는 사전주문에서도 주부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주목을 받고 있다. 리얼 수세미는 100% LG화학 PP소재로 제품 안전에 대한 신뢰도를 기본으로 하고 있다.
 
또 환경호르몬, 중금속 등 유해물질 불검출 검사 성적서를 받았으며, 마모도 테스트 완료 하였으며, 1회 이상 재사용도 가능한 수준의 완성도와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1회만 쓰고 버려도 되는 구성으로 론칭 방송을 선보인다.
 
29,900원에 1세트(리얼수세미 6박스+ 위생행주 1롤)에 판매가 되며, 방송 중에 1만원 추가시 1세트 더 그리고 1세트를 더 추가해서 총 18박스와 위생행주 3롤과 추가 무료체험 수세미 5개를 받을 수 있다.
 
이번 방송이 기대가 되는 이유는 최근 권영찬 교수가 광고모델을 맡으며 진행한 (주)로이첸의 이지트레이가 판매 3개월 만에 매출을 100억원 달성하였으며, 권 교수가 맡고 있는 기능성 쓰레기통 매직캔은 4년째 매진을 이어가며 홈쇼핑에서만 단독 매출 600억원 이상을 판매했기 때문이다.
 
권영찬 교수는 마케팅 전문가로도 유명하며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를 스타강사로 영입했으며 스타강사로 유명한 반창환 치과 원장을 영입하며 스타강사 40여명이 소속 된 회사의 대표도 함께 맡고 있다.
 
한편, 이번 방송은 론칭 방송으로 오는 25일(화) 오전 6시 10분에 첫 론칭 방송이 진행되며, 기존 일회용 수세미 보다 업그레이드 된 최신상품으로 선보이며, 주부들의 사전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