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B.A.P, 2017 월드투어 '파티 베이비!' 대만 공연 통해 글로벌 행보 이어간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황교덕기자 송고시간 2017-07-21 17:49

자료사진.(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그룹 B.A.P가 월드투어 ‘파티 베이비!’를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B.A.P는 21일 현지시간 오후 8시 대만 '타이페이 인터네셔널 컨벤션 센터(Taipei International Convention Center)'에서 월드투어 공연을 진행한다.

앞서 2017 월드 투어 '파티 베이비!'로 미국, 유럽 관객들과 태국 팬들을 매료시킨 B.A.P는 이번 콘서트로 대만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B.A.P는 '파티'라는 컨셉에 맞는 풍부한 EDM 사운드가 돋보이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여 공연형 아티스트의 면모를 각인시킨다.

특히 이번 월드투어는 팬들과의 소통에 중점을 둔 만큼 'WARRIOR', 'ONE SHOT', 'SKYDIVE' 등을 비롯한 히트곡들과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공연 중간중간 색다른 이벤트를 기획해 팬들과 추억을 쌓는다.

이처럼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성공적인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B.A.P는 8월 컴백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속사에 따르면B.A.P의 새 앨범은 두 번째 정규앨범 ’NOIR’, 여섯 번째 싱글앨범 ‘ROSE’의 상징색을 뒤잇는 컬러 시리즈와 연결되며 색다른 컨셉에 걸맞은 멤버들의 매력을 공개한다.

한편 B.A.P는 지난 3월 이후 5개월만의 컴백 소식을 알려 하반기 가요계 컴백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