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세계로TV “개미에게 희망을”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백종수기자 송고시간 2017-07-21 18:43

오는 23일 일요일 오후2시 함께하는 무료 강연회 예정
지난 16일 세계로TV의 김원기 대표가 강연회에 앞서 포토라인에서 특유의 포즈를 취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백종수 기자


지난 상반기 주당 순이익이 늘어난 결과 국내 기업들은 하나같이 ‘이보다 더 좋을 수는 없다’라고 말해왔다.
 
수출도 꾸준하게 증가됨을 보여 왔고 이에 따라 수출지향국인 국내시장에선 코스피도 꾸준히 상승했다.
 
상반기 한국의 이익증가율은 글로벌 시장에서도 최 상위 측에 속하므로 외국의 투자자들 역시 한국에 주목하고 있다고 봐도 무방할 것이다.
 
하지만 국내시장의 호재가 모든 투자자들에게 고른 성공을 이끌었다고 말하기는 힘든 것이 흔히들 말하는 대형주들이 많이 상승했고 소형주들은 오히려 마이너스인 경우도 많았다.
 
이에 각종 매체에서 개인 투자자들의 실패에 관련된 여러 기사들을 게재하기도 했었는데 소위 개미라 불리는 투자자들이 희망을 가질 기회가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바로 세계로TV 김원기 대표가 오는 23일 오후 2시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그랜드 워커힐 호텔’에서 지난 수년간의 그것처럼 무료 명품 강연회를 연다고 발표했기 때문이다.
 
이에 김원기 대표는 “7개월째 상승 분위기에 있는 국내 및 해외 시장에 관해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며 정보가 부족한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세계로TV의 자랑인 ‘신 가치투자법’과 특유의 노하우를 전달하는 강연회를 개최하며 하반기의 국내 및 해외 시장에 대한 예측과 전 세계가 집중하고 있는 아시아 신흥국들에 대해서도 집중적으로 분석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세계로TV의 한 관계자는 “강연장소로 찾아오는 길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강변역 1번 출구 건너편 셔틀버스정류장 또는 서울 지하철 5호선 광나루역 2번 출구 건너편 버스 정류장에서 호텔 무료셔틀 버스를 이용할 것”을 추천했다.
 
특히 이날엔 ‘마지막 승부’로 큰 사랑을 받았던 가수 김민교와 언더그라운드에서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가수 제임스 킹이 특별한 축하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