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 수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코레일 충북본부, ‘내일로’ 고객 이벤트 시행

[충북=아시아뉴스통신] 정홍철기자 송고시간 2017-07-22 14:12

충북내일로 체험후기 SNS 인증 시 I-Pad 제공
코레일 내일로 홍보자료./아시아뉴스통신DB

코레일 충북본부(본부장 윤성련)는 ‘내일로’ 고객에게 특별 이벤트를 포함한 다양한 사은품과 관광지 및 숙박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22일 밝혔다.
 
내일로는 일반 열차(KTX와 전철을 제외)를 5일 또는 7일 동안 횟수 제한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철도 자유여행패스다.
 
특히 올해는 이용연령을 기존 만25세 이하에서 만29세 이하로 확대 운영 중이다.
 
충북본부 내일로 발권 고객에게는 제천, 단양, 충주, 영월, 정선 지역에서 무료숙박 또는 할인이 가능하며 모노레일, 시티투어,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제휴 할인도 제공된다.
 
특히 충북본부 발권 고객을 대상으로 충북지역 여행을 SNS에 인증하고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고가의 태블릿 PC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4회)를 다음달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내일로 홈페이지(www.rail-ro.com) 또는 제천역 여행센터(043-641-2708)로 문의하면 된다.
 
윤성련 본부장은 “이번 하계 내일로 이벤트를 계기로 사상 최악의 수해 등으로 침체된 지역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넣고 충북지역 경제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내일로 고객에게는 기차여행을 통해 젊은 시절의 꿈과 기상을 펼치고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만들어 나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