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7일 토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인천의 매력 가득한 관광기념품 보러 오세요

[인천=아시아뉴스통신] 김선근기자 송고시간 2017-07-23 11:43

제20회 인천관광기념품 공모전 시상식 및 입상작 특별전 개최
인천시(시장 유정복)와 인천관광공사는 인천 관광 기념품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전시회를 24일부터 일주일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인천관광기념품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시되는 작품들은 제20회 인천관광기념품 공모전 입상작들로 대상 1점, 금, 은, 동상 각 2점, 장려상 6점을 포함한 총 13점의 작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인천시는 이번 관광기념품 공모에서 관광, 유통, 디자인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을 통해 과거 공예품 위주로 선발되던 것으로 탈피해 실질적인 구매와 유통으로 이뤄질 수 있는 상품성에 중점을 두고 선발했다.

수상작은 대상 600만원을 포함해 총 2000만원 상당의 수상작 매입과 상장이 수여된다.

입상작들은 시상 및 전시회 개최와 더불어 작품집 제작·배부, 다양한 채널을 통한 기념품 홍보, 패키지 디자인 지원 및 판로개척 등 상품화를 위한 다양한 특전이 부여된다.

입상작 7점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주최하는 제20회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공모전에도 출품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인천의 특색을 살리면서도 관광객들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기념품을 선정하려고 노력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인천의 매력있는 관광기념품을 소개하고 새로운 작품을 발굴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