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3월 29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남양주 마석가구단지 ‘베티룸BettyRoom’ 오픈기념 이벤트 연장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3 12:25

베티룸BettyRoom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신혼가구추천 패키지 전문브랜드 ‘베티룸BettyRoom’의 마석가구단지 오픈기념 이벤트가 연장되었다.

신혼부부 고객들을 위해 이달 마석가구단지에 오픈하고 침대매트리스 프레임세트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 ‘베티룸BettyRoom’이 기존의 이벤트 기한인 23일에서 추가 연장으로 31일까지 실시한다고 전했다.

‘베티룸BettyRoom’에 따르면 23일까지 예정이었던 침대매트리스 프레임세트 무료 증정 이벤트가 신혼침대가구 및 혼수침대 세트를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의 요청으로 일주일 연장에 들어가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로써 신혼가구패키지, 혼수가구패키지, 입주가구, 침대프레임를 준비하는 고객들은 명품 매트리스를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시간이 늘어났는데, 여기에 매트리스를 구매하는 모든 이들에게 ‘꽝 없는 이벤트’ 혜택이 총 30조 준비되어 있으며 40만원 상당의 원목식탁세트 또는 명품 침대프레임을 선택할 수 있다.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증정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커피 쿠폰 2매씩도 그대로 연장된다.

마석가구단지 내 ‘베티룸BettyRoom’ 본점과 직영점 두 곳에는 템퍼페딕 토퍼 매트리스, 씰리침대 매트리스, 스턴스앤포스터 매트리스, 떼라페딕 매트리스 등 총 70여개가 넘는 매트리스 종류를 만나볼 수 있고 원목침대프레임 등 50개가 넘는 다양한 풀세트 미국침대를 추천하고 있다. 때문에 남양주 마석가구공단을 비롯해 하남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오포가구단지, 수원가구거리 가굿길, 의왕가구단지 등 인근 가구단지에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찾아오는 중이다.

한편, ‘베티룸BettyRoom’은 국내 공장에서 직접 제조하기 때문에 맞춤식 가구제작이 가능하며 이밖에 다양한 이벤트 소식은 ‘베티룸BettyRoom’ 에 문의하면 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