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보령을 달군 인터비디 아티스트들!

[서울=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기자 송고시간 2017-07-24 11:51

-보령 머드 월드미스모델아이콘 대회 축하무대 함께해

㈜인터비디 (회장 신영학 · 대표 신현우) 소속 가수들이 충남 보령에 위치한 대천 해수욕장에서 보령 머드 축제와 함께 개최된 제 2회 월드 미스 모델 아이콘의 축하무대를 화려하게 꾸몄다.
 
우리나라의 여름 행사 중 가장 유명한 보령 머드 축제와 함께, 세계 20여 개 국가의 톱 모델들이 함께 한 미스 월드 모델 아이콘 대회, 파란 파도 · 하얀 백사장과 어우러진 화려한 무대 위 에서 모델들과 함께 보이그룹 디아이피 · 걸그룹 인스타 · 솔로가수 D.O직구 · TEAM J.G.B.T 까지 인터비디 가수들의 열정적인 무대는 뜨거운 여름을 더욱 뜨겁게 만들었다.
 
디아이피가 보령머드축제 '월드미스모델아이콘' 축하무대에서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디아이피의 1집 타이틀 곡 ‘FIZZ’ 와 2집 타이틀 곡 ‘될 것 같은 밤’ 으로 보령 머드 축제 현장의 여심을 사로잡은 디아이피는 “우리나라 축제 중에서 가장 핫 한 보령머드축제, 그리고 핫 한 모델들과 함께 하는 큰 무대에서 디아이피가 함께 할 수 있어서 자랑스럽고 감사하다.” “더운 여름 몸 관리 잘하시고, 앞으로 더 열정적이고 멋진 모습으로 활동하는 디아이피 많이 사랑해 달라.” 라며 소감을 밝혔다.
 
걸그룹 인스타가 보령머드축제 '월드미스모델아이콘' 축하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사진 - 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불의의 사고로 멤버들이 다 함께 무대에 서지 못한 인스타는 “얘기치 못 한 사고로 이렇게 좋은 무대에 다함께 서지 못해 아쉬운 마음이 크다.” “한 해 한 해 성장해 나가는 보령머드 축제와 월드 미스 모델 아이콘처럼 인스타도 더 멋진 모습으로 다시 만나 더 좋은 무대를 선물하겠다.” 라고 전했다.
 
솔로가수 D.O직구가 더운 백사장을 촉촉히 적시는 발라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반전의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솔로가수 D.O직구는 솔로무대 뿐 만 아니라 자신이 수장으로 이끌고 있는 프로듀싱팀 J.G.B.T와의 특별한 무대를 함께 꾸몄다. TEAM J.G.B.T 가 선보인‘따라해봐’ 는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가사가 인상 깊은 곡이었다.
 
박력넘치는 힙합EDM 무대를 선사한 D.O직구와 TEAM J.G.B.T (사진 - 아시아뉴스통신 두정진 기자)

D.O직구는 “발라드 가수로서 많은 분들이 제 목소리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가수로서 뿐 만 아니라 음악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서 더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평소 좋아하는 힙합 EDM 장르의 ‘따라해봐’ 라는 곡을 J.G.B.T 팀원들과 함께 직접 작사 · 작곡 했다.” “‘따라해봐’ 많이 사랑해주시고 앞으로 더욱 다양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라며 인사를 마쳤다.
 
디아이피는 스페인을 시작으로 일본 · 동남아시아 · 미국 등의 투어 공연을 진행 예정이며 동시에 2집 앨범 발매 날짜를 조율 중에 있고, 인스타와 D.O직구 역시 미국 · 중국 등의 해외 공연과 함께 다양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찾아가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