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EBS 스타강사 전설 교수 ‘자녀 올바른 로드맵 만들어주기’ 강연으로 권영찬닷컴 합류

[=아시아뉴스통신] 이미내기자 송고시간 2017-07-25 01:10

권영찬닷컴에 합류하는 스타강사 전설 교수(사진출처=권영찬닷컴)

EBS에서 수년간 인기 영어강사로 활동하며, 최고의 영어교사상을 받으며, EBS ‘도전 스피킹’ 심사위원장, ‘영어 말하기대회’ 심사위원장을 역임한 스타강사 전설 교수가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에 합류하며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전설 교수는 대치동 전박사아카데미의 원장이자 숭실사이버대학교 실용영어학과의 교수로 있으며, 이번에 한국외국어대학교 영어과 선배인 권영찬 교수가 대표를 맡고 있는 권영찬닷컴에 합류했다.
 
권영찬닷컴은 현재 아주대학교 김경일 교수, 최일구 MBC 전 앵커, 이호선 교수, 김동성 위원, 스타강사 반창환 치과원장, 경매 부동산 스타강사 함성일 대표 등 40여명의 스타강사가 소속 된 강연 전문회사다.
 
전설 박사는 청소년 드림메이커로서 EBS를 비롯한 방송가에서 학교에서 이미 스타강사로 유명하다. 현재 그는 방송이나 다양한 강연 통로를 통해서 대한민국의 학부모들에게 올바른 교육정보를 전하고 있다.
 
전 교수는 외대 및 성신여대 교육대학원 교수, 서울시, 부산시, 강원도교육청 전문 강사, 외대부고에서 학과장으로 국내대학, 해외대학입시 최강자로 학생들을 지도했다. 전설 교수는 영어교육과 입시전반에서 전문 경험과 지식으로 학생들과 학부모들에게 정확한 로드맵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학생들을 가르치는 끊임없는 노력과 열정의 본보기가 되기 위해서 박사학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이번에 또 다른 도전인 서울대 법대 대학원에 합격, 진학하여 ‘제자들에게 도전 정신’에 대한 자세를 몸소 전하고 있다.
 
전설 교수는 최근 한 강연장에서 “저 자신이 서울대 법대 대학원을 진학하여 학생과 부모님들에게 ‘도전정신’에 대해서 해 줄 이야기가 더 많다고 생각했다. 다소 힘든 길이지만, 꿋꿋하게 나아가 제자들에게 큰 희망을 주고 싶다”고 설명했다.
 
권영찬 교수는 “이미, 10여 년 전 EBS에서 간단하게 인사를 한 적이 있으며, 최근 한 강연장에서 전설 박사의 강연을 듣고 자녀 교육의 노하우를 학부모들에게 전하기 위해서 이번에 스카웃 제의를 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스타강사 전설 박사는 한국외국어대 영어과, University of Pennsylvania, 영국 Essex대학교, 연세대학교 석사, 고려대 교육학 박사를 취득한 재원으로 EBS에서 다년간 인기 영어강사로 활동했으며, 최고의 영어교사상을 받을 정도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또, EBS 도전스피킹 심사위원장, 영어말하기대회 심사위원장을 역임했고, 문화사절단으로 미국 등에서 한국의 문화를 알리는 가교역할을 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영어교육의 대가, 입시 강연전문가로 신세계 아카데미 등에서 ‘자녀 올바른 로드맵 만들어주기’, ‘진로진학의 천기누설’ 등의 강의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다.
 
교육개발원 영어강사 및 연구위원으로 재직하며, 방통고 시니어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개발로 나눔의 삶을 직접 실천하고 있다. 전설 박사는 성균관대학교 우수지도상, 교육과학기술부 장관상, 페스탈로찌 교육자상을 수상기도 했다. 전설 박사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SAT, AP 강의는 물론 자녀교육 상담을 위해 학부모들이 찾는 교수로 유명하다.
 
전설 교수는 “내 자녀처럼 귀하게 여기고 학생의 꿈을 이뤄주는 드림메이커로서 진솔한 교육을 하고 있기에, 학부모들은 그의 말 한마디에 신뢰와 무한한 사랑을 쏟고 있다.”고 자신의 교육철학을 전했다.
 
한편, 전설 교수는 현재 권영찬닷컴에 합류하며, EBS를 비롯해서 다양한 방송에서 ‘자녀 올바른 로드맵 만들어주기’, ‘진로진학의 천기누설’에 대해서 강연을 진행하며, 2017년 하반기 가장 주목 받는 강사로 손꼽히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