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산업/경제/기업
이태리 명품가구, 이제 직수입가구 유로진(Euro-Gin) ‘일산’에서 만나자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이시경기자 송고시간 2017-07-25 13:02

유로진 직수입가구(Euro-Gin) 일산매장이 들어설 일산 가구단지 제1문 전경.(사진제공=유로진 직수입가구)
  
국내에 이태리 명품 가구 브랜드를 직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의 ‘유로진(Euro-Gin)’이 오는 7월 말 경기도 일산 매장을 정식 오픈한다.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이탈리아 명품 가구를 대량으로 직수입해 전국 200여개 수입가구 매장에 공급하고 있는 국내 최대 수입가구 전문기업이다.
 
25일 모든 준비를 마치고 7월 말에 오픈하는 일산 '유로진(Euro-Gin)' 매장은 200여 평의 규모로 앞으로 출시되는 모든 신제품 및 이태리 가구와 소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이 손쉽게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유로진 직수입가구(Euro-Gin) 일산 매장 주차장 모습.(사진제공=유로진 직수입가구)
 
유로진(Euro-Gin) 관계자는 “경기도 일산 매장이 오픈함으로써 고객들이 쉽게 구입하기 힘들었던 이태리 명품 가구들을 거품을 뺀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다가오는 밀라노 품평회 또한 일산 매장에서 진행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엔지유 퍼니처 비즈니스 그룹은 지난 2016년 11월부터 현재까지 4곳의 유로진(Euro-gin) 직영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0년까지 전국 20개의 직영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한국을 넘어 아시아 시장 진출을 위해 올해 하반기를 목표로 일본에 300평 규모의 매장오픈을 준비 중이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