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연예/문화
신라대, 중학생 대상 ‘제3회 창의융합 세상에서 놀자!’ 캠프 개최

[부산=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기자 송고시간 2017-07-25 13:10

신라대학교 전경.(사진제공=신라대학교)

신라대학교 창의융합형 교육인재양성사업단(이하 SCC사업단)은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22일, 23일 이틀 간 교내 사범관에서 부산·경남지역 중학교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제3회 창의융합 세상에서 놀자!’캠프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CC사업단에서 자체 개발한 교육 콘텐츠로 지역 청소년들이 창의융합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미래 지역사회에 필요한 우수인재를 양성하고자 마련됐다.
 
SCC사업단은 이번 캠프기간 동안 수학, 인문, 영어, 문화 4개 영역에서 ▲수학은 예쁘다 ▲인문으로 세상을 바꿔라 ▲Greek Mythology Short Stories ▲나는 신라대로 해외여행 간다 등의 강좌를 운영할 예정이다.
 
수학영역에서는 수학원리를 적용한 프랙탈, 랜턴, 매직큐브, 만화경 만들기 등을 통해 수학적인 사고와 전략수립 방법을 학습하고, 인문영역에서는 훈민정음에 숨어있는 과학의 원리를 통한 인문학적 사고 키우기 수업을 진행한다.
 
또, 영어영역에서는 그리스 로마신화를 원어민 교사와 영어회화를 통해 배울 수 있다.
 
문화영역에서는 일본, 파라과이, 중국 등 다양한 나라의 언어와 문화를 학습하며, 이를 통해 다른 문화에 대한 이해와 배려를 높여 세계시민으로 성장할 기회를 제공한다.
 
각 영역은 10시간 과정으로 진행되며 영역별로 15명씩 총 6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 신청은 SCC사업단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고, 참가비는 무료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