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 금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대덕구 신탄진복지만두레,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려

[대전세종충남=아시아뉴스통신] 선치영기자 송고시간 2017-07-25 16:01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복지만두레(회장 이정택)는 25일 생신을 맞은 홀몸 어르신 30명을 모시고 생신상을 차려드렸다.(사진제공=대덕구)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복지만두레(회장 이정택)는 25일 생신을 맞은 홀몸 어르신 30명을 모시고 생신상을 차려드리는 훈훈함을 전했다.
 
이날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어르신들을 모시고 색소폰 연주와 함께 점심식사와 생신선물을 대접해 지역사회의 따듯한 정(情)을 나누고 고독감과 소외감을 해소하는 계기가 됐으며 뜻을 함께하는 관내 후원업체(연탄불고기쌈밥, 대표 이규빈)의 지원으로 매년 행사가 이어지고 있다.
 
생신잔치에 참여한 이 모(76세) 어르신은 “매년 잊지 않고 생일상을 차려주는 복지만두레 회원님들과 연탄불고기쌈밥 사장님께 감사하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정택 회장은 “어르신들께 경제적 도움을 드리지는 못하지만 작은 정성에 고마워하고 만족해하시는 어르신들의 모습을 보며 앞으로도 뜻 깊은 봉사를 꾸준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강동구 신탄진동장은 “항상 지역공동체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복지만두레 회장과 회원, 그리고 후원자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변함없이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실 것”을 당부했다.
 
한편 신탄진동복지만두레는 결연한 40여 세대에 매월 직접 만든 밑반찬을 전달하고 있으며 사랑의 쌀독 운영, 장학금지원, 어르신 나들이 행사 등을 펼쳐 오고 있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