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섬과 바다를 중심으로 이루어진 통영 '하니스파펜션' 여름맞이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6 09:01

하니스파펜션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내리쬐는 햇볕이 더 이상 견디기 힘들어지는 이 맘 때는, 무더위를 대비할 수 있는 시원하고 안락한 곳으로 떠날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 이에 여름철이면 전국 각지마다 여행을 떠나온 이들로 북적거리지만 그 중에서도 단연 빼놓을 수 없는 여행의 명소 하면 바로 통영을 빼놓을 수 없다. 통영 가볼 만한 곳으로 역사적인 유적지 이순신공원, 장사도 해상공원, 한려수도 조망 케이블카, 동피랑마을, 강구항, 남망산 조각공원 등이 있다.
 
경남 통영시 용남면에 위치한 통영 '하니스파펜션' 은 여름 휴양 객을 위한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해당 이벤트는 7월 30일까지 예약을 하면 조식 서비스 및 바베큐용 숯불을 무료로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다.
 
'하니스파펜션' 은 통영의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와 해변 숲이 어우러진 리조트형 통영 커플펜션이다. 통영을 찾은 연인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다. 객실은 호텔급시설인 만큼 아늑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조성되어 있다. 개별 룸에서 보기만해도 가슴이 시원해지는 남해 바다의 풍경을 내려다보며 제트스파도 할 수 있다.
 
펜션 관계자는 "계속 머물고 싶고 다시 와보고 싶은 힐링의 장소, 연인들의 특화된 최선의 서비스로 모시는 통영 최고경관의 펜션으로 오세요"라고 전했다.

예약 및 위치는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가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