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 목요일
뉴스홈 사회/사건/사고
자기주도 학습법 은평구 진강남학원 친구소개 상품권 이벤트

[=아시아뉴스통신] 윤정현기자 송고시간 2017-07-28 06:59

진강남학원 자료사진./아시아뉴스통신DB

은평구 갈현동 소재 영어, 수학학원 '진강남학원'이 여름방학을 맞아 친구 소개 등록 시, 소개 시켜준 학생에게 문화상품권 2만원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방학기간을 맞아 친구와 같이 수업하며, ‘영어, 수학 집중 프로그램’으로 하반기 학습부담을 줄이고 주요과목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이번 여름 집중프로그램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진강남학원은 학습의 능률과 효과를 높이기 위해 3~6명으로 구성된 그룹과외와 개인과외를 진행하는 영어, 수학학원이다. 수학과 영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만큼 초등수학, 중등수학, 고등수학 및 초등영어, 중등영어, 고등영어 등을 강의한다.

박은진 대표는 “주된 학습코칭은 학생들 개개인의 자발적인 학습목표를 끌어내고, 이를 스스로 성취해 갈 수 있도록 학습습관을 교정해 주는 것”이라며 “ 진강남학원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라고 설명했다. 일률적인 학습지도보다는 학생별 특성에 맞춘 과외식 학습으로 높은 성과를 올린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진강남학원의 박은진 대표는 “학생들과의 교감을 중시하는 만큼 각 개성에 맞는 맞춤학습지도를 진행하고 있다”며 “학생은 성취감을 느끼고, 학부모에겐 믿고 아이들을 맡길 수 있는 학원이라는 평가를 받을 때 보람을 느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진강남학원에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