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사이트 내 전체검색

2017년 10월 23일 월요일

닫기
[아시아뉴스통신TV] 대한민국 참봉사인 대상 ‘올해의 인물’ 유재중·백종헌·박극제·최진봉  

(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기자) 기사입력 : 2017년 07월 28일 17시 25분

 
27일 부산시청 대강당에서 제1회 대한민국 참봉사인 대상이 개최된 가운데 수상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아시아뉴스통신=박재환 기자

제1회 대한민국 참봉사인 대상 시상식이 27일 부산시청 대강당에서 개최됐습니다.
 
복지TV부울경방송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아시아뉴스통신 권현정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습니다.
 
올해의 인물에는 유재중 국회의원과 백종헌 부산시의회 의장, 박극제 부산 서구청장, 최진봉 부산중구의원이 수상했습니다.
 
사회복지와 사회공헌부문, 문화예술 부문에는 김영수 주연유통 회장 등 그동안 지역사회 봉사에 힘 써 온 40여명이 상을 받았습니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웃음연구소 대표 조상영 씨와 개그맨 김영민 씨는 특유의 익살로 이날 시상식에 웃음꽃을 피웠습니다.
 
올해 첫 시상식을 개최한 ‘대한민국 참봉사인 대상’은 앞으로 매년 봉사정신이 투철한 이들을 격려할 계획입니다.
 
[인터뷰 / 김명수 회장 복지TV부울경방송]
“참봉사인대회는 올 1회를 기점으로 해서 매년 개최할 예정입니다. 그렇게 해서 대한민국에 진정한 봉사와 헌신과 사랑을 가지고 이웃을 사랑하고 사회를 위해서 봉사하는 분들을 시상하고 이런 분들의 봉사활동을 전세계적으로 확산하도록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한편 복지TV는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인정받은 장애인복지채널로, 전국 모든 지역에 송출되는 사회복지 전문방송입니다.
 
아시아뉴스통신 장서윤입니다.
 
[촬영편집] 박재환 PD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