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5월 15일 수요일
뉴스홈 국제
몽골 정부(환경부), 에코파트너즈 ‘라비’ 감사패수여

[서울=아시아뉴스통신] 주성진기자 송고시간 2017-08-01 10:58

몽골 국회 환경부 소속 어윤다리 의원(좌)과 전춘식회장(우)/ (사진제공 = (주)에코파트너즈)

지난26일 몽골 수도 울란바트르에 위치한 환경부 청사에서 에코파트너즈 전춘식 회장(왼쪽)이 몽골 어용허럴 환경관광부 장관(오른쪽)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이번 감사패는 에코파트너즈가 몽골의 환경개선 및 식량증산 사업에 앞장서 온 공로를 인정해 수여한 것이며, 입찰에 참가한 세계의 유수한 난방기 업체들을 제치고 에코파트너즈 ‘라비’가 당당히 선정된 것이다.
 
에코파트너즈는 지난 5월에 몽골 울란바트르시 바양주르흐구 보건소 및 학교 등을 테스트 대상으로 선정해 RAVI 제품을 시범 설치하고 성능을 테스트한 결과 RAVI가 만족할 만한 효과를 나타내며 몽골 지역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로서 에코파트너즈는 울란바트로시 바트바야스갈란 부의장으로부터 재정적인 투자 등 후원을 약속 받은 데 이어, 몽골 정부로부터 라비 제품에 대해 정부구매의향서를 받기로 확정 받아 1차적으로 몽골내 병원과 학교 등에 설치될 예정에 있다.
 
에코파트너즈의 협력업체 '헬스 인터내셔널' 임직원 / (사진제공 = (주)에코파트너스)

뿐만 아니라 몽골 국회 환경부 소속 어윤다리 의원은 제품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 의사를 밝혔으며, 전력부 간툴가 차관도 “에코파트너즈 제품을 몽골 총리에게 적극 추천하겠다”고 나서는 등 RAVI 제품은 몽골 정부로부터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에코파트너즈 협력업체인 헬스인터네셔널은 몽골에 RAVI 제품을 효과적으로 알리는 데 동참하였으며, 헥사스톤과 RAVI의 강점을 몽골 전역에 전파하는 데 큰 공을 세우고 있다.
 
감사패의 의미는 RAVI 제품의 우수성이 몽골 국가차원에서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데 큰 의의가 있으며, 앞으로 몽골 환경부에서는 에코팜 하우스 시스템을 몽골 정부차원에서 구입해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갈 방침이다.
 
에코파트너즈 전춘식 회장은 “겨울철 영하 30도를 오르내리는 혹한기에 석탄 난방비를 획기적으로 절감시키면서 보다 따뜻한 난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혁신적인 원적외선 난방기 ‘RAVI’는 초미립자 나노 헥사스톤 코팅을 통해 인체에 유익한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발생시킴으로서 무풍, 무취, 무균, 무음의 기능을 발휘해 쾌적한 실내환경과 온열감을 유지시켜 준다. 그야말로 RAVI는 추운 기후의 몽골지역에 적합한 맞춤형 상품이 될 것이다. “며 감사패 수상에 대한 기쁨을 표시했다.
 
지난해에도 중국 이춘시 국제정상회담에서 중국 최대 빙설관광산업과 연계해 RAVI 제품을 효율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으며, 혹한지역인 중국 흑룡강성에서 라비의 우수한 난방과 원적외선 효과로 친환경 농작물 1모작과 2모작 수확식을 성공적으로 마치는 등 그동안 중국 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었다.
 
또한 지난 27일 중국에서도 중국농업기술연구소 산하 중국 관리과학연구소로부터 에코시스템용 RAVI-3600 제품에 대해 정부 구매 의향서(N0 : ZGY-CEO-YXS-1)를 받은 바 있다.
 
에코파트너즈는 이번 감사패 수상을 통해 몽골정부와의 공적 네트워크 구축을 시작으로 환경개선 및 식량증산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폭넓은 교류와 협력이 기대된다.
 

[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제보전화 : 1644-3331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의견쓰기

댓글 작성을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회원가입 시 주민번호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실시간 급상승 정보

포토뉴스

more